입력 : 2017.07.28 16:24
- ▲ 사진= '웰컴 투 뷰티풀 라이프' 영상 캡쳐
뷰티&헬스 전문기업 웅진릴리에뜨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솔루션 캠페인 '웰컴 투 뷰티풀 라이프'를 펼치고 갱년기를 극복하는 방안을 제시했다.
이 캠페인은 프랑스로 떠난 중년 여성들이 여행을 통해 제2의 삶을 즐길 수 있는 뷰티풀 솔루션을 제시하는 바이럴 영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영상을 통해 '끊임없이 행동하라!', '소중한 이와 함께하라!', '나를 더 사랑하라!'라는 세 가지 메시지를 갱년기 중년 여성들에게 전달했다.
이 바이럴 영상은 온라인 상에서 크게 확산되며 중년 여성들의 공감을 얻었다. 또한 이 캠페인은 프랑스를 가고자 하는 이유를 댓글로 공모했는데 여기에서 선정된 주인공에게 실제로 프랑스 여행의 기회를 제공했다.
- ▲ 사진= 웅진릴리에뜨 제공
캠페인을 추진한 웅진릴리에뜨는 여성 갱년기 극복을 위해 애쓰는 기업인 만큼 갱년기 증세 완화에 효과적이라 알려진 프랑스 해송(피크노제놀) 원료로 개발한 여성건강기능식품 '프랑스 해송 웰루션'을 개발해 선보이기도 했다.
프랑스 해송은 프랑스 랑드지방 남서해안에서 자생하는 무공해 소나무 껍질에서 추출된 원료로, 해풍이나 습지, 태양열 등의 자연환경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면서 성장하는 과정에서 만들어지는 바이오 플라보노이드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 세포에 손상을 주는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역할도 한다.
특히나 이 프랑스 해송은 해안송 1000kg당 1kg에 불과한 양만을 추출할 수 있어 귀한 원료로 분류되고 있다. '프랑스 해송 웰루션'에는 유럽의 허브-테크로 로즈마리, 세이지, 호프추출물을 부원료로 첨가하여 중년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써의 역할을 충분히 하고 있다.
웅진릴리에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40대 여성이라면 관심이 높을 수 밖에 없는 갱년기를 주제로 하고 있어 이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적절한 솔루션을 찾아주기 위해 각별히 준비했고 그만큼 호응을 얻었다"며 "바이럴 영상은 지금까지도 유튜브를 통해 꾸준하게 조회되고 있으며 '프랑스 해송 웰루션' 역시 갱년기에 가장 우선적으로 섭취해야 할 건강기능식품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