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텔레캅, 여름 휴가철 '안심보안서비스' 제공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7.20 13:16

KT텔레캅은 고객들이 빈집 걱정을 덜고 즐거운 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여름 휴가철 '안심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안심보안서비스는 장기간 집과 매장을 비운 고객을 대상으로 순찰 활동을 강화하고, 휴가기간 중 보안시스템 해제 시 안심문자 등을 통해 고객에게 알려주는 서비스다.

여름 휴가가 집중되는 오는 7월24일부터 8월20일까지 제공된다. KT텔레캅 고객이라면 누구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KT텔레캅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주요시설의 CCTV 등 보안장비 작동상태 등에 대한 점검에 나선다. 또한 도난사고가 집중되는 새벽 시간대 특히 고가품 및 현금을 많이 취급하는 금은방과 편의점 등에 대해 순찰 점검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아울러 KT텔레캅은 휴가지에서 가볼 만한 소문난 식당들을 모아 맛집지도를 제작해 공식 SNS를 통해 배포했다. 이번 맛집지도는 안심서비스 제공으로 휴가 중 빈 집과 매장 걱정을 덜어주는 것을 넘어 고객들의 즐거운 추억쌓기를 돕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KT텔레캅 관계자는 "여름 휴가를 맞아 들뜬 마음으로 떠난 여행지에서도 비어있는 집과 매장이 걱정인 고객들을 위해 매년 안심보안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며 "올해도 KT텔레캅은 고객들이 걱정은 덜어두고 휴가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보안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