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푹TV, 프리미엄 실시간 채널 무료로 시청 가능해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7.17 10:30

푹TV는 지상파방송과 종합편성, 보도, 드라마, 영화, 예능, 스포츠 등 50개 이상 프리미엄 채널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푹TV는 온라인서비스 중 유일하게 지상파 실시간 방송과 무제한 VOD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월간 약 350만 명의 순방문자를 보유, 유료회원 60만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또한 실시간 방송 무료 제공을 통해 국내 OTT 이용자 규모를 대폭 증가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푹TV는 연내 100만 유료가입자를 유치, 지속성장 기반을 다진다는 전략이다.

푹TV 무료채널은 일반화질 상품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기존 '실시간TV+방송VOD 무제한' 상품과 '슈퍼팩' 상품 가입자에게는 요금인상 없이 매월 방송 프로그램 다운로드 10회 이용권한을 추가로 제공하는 등 혜택을 대폭 늘렸다.

이용자들은 와이파이 환경에서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아 데이터 요금 부담없이 시청 가능하며, 모바일 앱스토어에서 푹TV 앱을 설치하거나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유료회원의 경우 TV, 프로젝터 등 대형스크린에서도 선명하게 볼 수 있는 고화질, 초고화질 상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방송VOD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김준환 대표는 "누구나 요금 부담 없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실시간 방송 무료화를 결정했다"며 "국내 OTT 이용자 저변을 확대하고 산업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