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프리스비, 신형 '맥북프로 및 맥북' 사전예약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7.03 19:20

애플 전문 스토어 프리스비는 새로워진 맥북을 만나보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리스비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매장 및 원하는 모델을 선택한 후 예약하면 되며 모바일을 통해서도 동일하게 예약이 가능하다. 특히 사전 예약 구매 시 맥북프로는 이벤트카드 7만원권, 맥북은 이벤트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프리스비는 '보상 판매 서비스' 혜택을 강화해 신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보상 판매 서비스는 노트북 또는 스마트 기기 반납 시 일정 금액을 지원해 애플 기기를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사용하던 맥을 반납하면 기본 보상가격에 추가 5만원, 아이패드·아이폰 반납 시에는 기본 보상가격에 추가 4만원, 타 제품 반납 시에는 기본 보상가격에 추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기 반납 대수 및 브랜드에 상관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보유기기가 많을수록 할인 혜택 폭이 넓어진다.

프리스비는 체험형 애플 매장으로 고객들이 넓은 공간에서 제품을 사용하고, 전문가에게 교육을 받으며 자유로운 커뮤니티 활동 지원 등 기존의 애플 리셀러에서 경험하지 못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호응을 받아온 애플 전문샵이다.

한편, 프리스비는 서울의 명동, 강남, 홍대, 건대, 분당, 여의도 IFC몰을 비롯 부산, 대전을 포함한 전국 8개 지역 및 프리스비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