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다지기'로 승부한 국내 1위 유아·아동 학습서

    입력 : 2017.07.03 10:59

    [2017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길벗스쿨


    길벗스쿨(대표 이종원)은 '지식이 감동이 되는 책'이라는 출판이념과 함께 2006년부터 유아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학습서·외국어서적·교양서적을 출간해 왔다. 특히 '기적의 학습서'는 한글 학습 부문과 초등 연산 부문에서 수년째 1위를 지키고 있는 대표 브랜드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실용적인 학습 설계와 우수한 콘텐츠로 학부모들의 신뢰와 지지를 받으며 성장해 왔고, 이제는 연령별·단계별 학습의 기본 개념과 기초 실력을 탄탄히 잡아주는 교재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유아를 위한 기적의 학습서는 한글과 수, 알파벳 등 배움의 첫 단계에서부터 차근차근 개념을 잡을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누적 판매량 300만 부를 기록한 '기적의 한글 학습'이 대표적이다.


    초등학생을 위한 기적의 학습서는 국어, 수학, 영어의 기본 개념 다지기와 과목별 성적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다. 그 중 '기적의 계산법'은 대한민국 1등 연산 학습지로 2017년 개정판이 출시된다.


    기적의 학습서가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는 바로 소통에 있다. 실용적인 학습 설계와 우수한 콘텐츠의 바탕에는 늘 독자들이 있는 것. 길벗스쿨은 '기적의 공부방' 온라인 카페를 통해 독자와 끊임없이 소통하면서 매 순간 아이들이 주인공인 책을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