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깨끗한 물, 더 건강한 삶' 직수 정수기의 대표주자

    입력 : 2017.07.03 10:31

    [2017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W정수기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W정수기'는 세균 번식 우려가 큰 저수조를 없앤 직수형 정수기다. '물은 고이면 오염된다'는 자연의 법칙에 따라 물을 저장하는 공간인 저수조를 없애고, 직수형 정수 방식과 분리 세척이 가능한 코크를 선택해 위생과 편리함을 높였다.


    방문 관리 없이 고객 스스로 손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는 점도 차별화된 특징이다. 특허 받은 '원 터치 탈착식 필터'가 4개월마다 발송되는데, 별도의 공구 없이 간단하게 갈아 끼우는 방식으로 교체가 가능하다. 필터 교체 시 원수는 차단되고, 잔수는 자동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물이 쏟아질 염려도 없다.



    W정수기는 '깨끗한 물, 안전하고 똑똑한 정수기'에 방점을 찍은 제품이다. 제품 개발을 위해 바디프랜드 자체 연구개발(R&D) 조직인 기술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가 힘을 합쳤다.


    총 3개 필터에서 6단계로 진행되는 필터링 과정은 완벽에 가까운 정수 성능을 자랑한다. '퓨어스트림 필터'는 미세한 찌꺼기와 불순물을 제거한다. '프라스퍼 필터'는 유기화학물질과 잔류염소를 제거한다. 여기에 미국 항공우주국(NASA)과 알고나이드(Argonide)사가 공동 개발해 미국 특허를 받은 '나노그랩 필터'가 합세해 마지막으로 중금속과 바이러스까지 걸러낸다.


    혁신적인 디자인도 돋보인다. 기존 정수기가 직선형을 강조했다면, W정수기는 아날로그적 감성을 최신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해 세련되면서도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을 구현했다. 윤기 도는 화이트 UV 코팅과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산뜻하다. 작고 슬림한 본체 덕분에 부엌은 물론 집안 어느 곳에 두더라도 모나지 않고, 효율적인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주방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레드 닷(Red Dot)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바디프랜드는 무전원 방식의 W정수기뿐 아니라 국내 최초로 직수 동결형 제빙 시스템을 적용한 'W얼음정수기'도 새롭게 선보였다. 여기에 냉온 기능과 자가 살균 기능까지 더한 'W냉온정수기'까지 출시해 탄탄한 라인업을 갖춰 나가고 있다. 특히, 지난달 출시한 '2017년형 W얼음정수기'는 로즈골드 색상을 새롭게 적용, 시장의 관심과 함께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