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옥돌문화를 침대로... 몸이 건강해지는 수면 시간

    입력 : 2017.07.03 10:25

    [2017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만수돌침대



    '만수돌침대'로 유명한 돌침대 전문기업 참좋은날(회장 배혜순)은 1992년 돌침대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다양한 제품개발과 연구를 끝없이 이어오고 있다.


    옥돌침대, 황토흙침대, 숯침대, 흙침대 등 다채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한편, GMP 인증, 식약처 제조업 허가, ISO9001, ISO14001, EMF 전자기장 인증과 같은 인증 및 특허를 획득하는 데도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특히 자연 그대로의 재료를 사용하는 제품들이 눈에 띈다. 돌침대와 흙침대, 숯침대 등에 사용되는 주재료는 각각 돌과 흙, 숯이다. 자연 재료에서 방사되는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수면 시간을 한층 편안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더욱이 환경오염에 의한 아이들의 아토피 피부염을 완화시키는 효과도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참좋은날은 황토흙침대를 업그레이드시킨 '옻토볼 전기보료'에 대한 특허를 마쳤다. 기존 제품의 장점에 푹신푹신한 쿠션감까지 더해 남녀노소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다.


    배혜순 회장은 "이제 만수시대를 맞이했다. 질 높고 건강한 삶을 위해 꼭 필요한 것은 질 높은 수면 시간"이라며 "겉포장이나 과대광고로 소비자들을 현혹시키는 대신 진심을 담아 제품을 만드는 세계 속의 건강침대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