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기능의 회복까지... 고객 맞춤형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

    입력 : 2017.07.03 10:22

    [2017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스포짐


    스포짐(대표 김태인)은 국내 최대 규모의 고품격 토털 피트니스 센터다.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합리적인 가격,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피트니스업계의 새로운 가능성으로 떠오르고 있다.


    현재 광화문점, 판교점, 용산점, 여의도점, 사당점, 목동점, 을지로점, 스포필라테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 8호점인 강변점을 오픈했다.


    헬스, P.T, 골프, 요가, 필라테스, 스피닝, 줌바, GX, EMS, 메디컬케어시스템, 사우나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현대인에게 필요한 간단하고 안전하며 효율적인 트레이닝을 제공하는 최첨단 자동화 헬스머신 밀론(millon)을 도입해 과학적인 헬스케어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동종업계 최초로 스포츠 메디컬 케어 피트니스라는 개념을 도입했다. 건강한 몸매, 효과적인 다이어트, 체력 증강은 물론 통증 완화, 재활 치료, 자세 회복 등 예방의학 차원의 개인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스포짐에서는 여러 가지 기능 테스트를 통해 운동 전 고객의 몸 상태를 체크한다. 그 뒤 전문가의 지도 아래 개인에 맞게 설계된 운동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러한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체지방 감소와 몸매의 변화뿐 아니라 골격을 받치고 움직임을 만들어내는 근육의 기능까지 회복시켜 고객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포짐은 건강한 대한민국 피트니스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현대인의 생활과 고객의 니즈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최고급 시설과 최첨단 장비, 국내 최고의 강사진들과 전문적인 프로그램은 결국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것이다.


    스포짐은 '고객 우선, 고객과의 약속을 소중히 여긴다'는 방침을 앞으로도 꾸준히 지켜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