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 여행 좋아하는 청년 대상 '내일로 여행지원'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6.21 10:38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이 여행을 좋아하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내일로 여행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내일로 여행지원 이벤트는 7월 2일까지 프립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총 35명을 추첨하여 여행 필수품이 담긴 '프립 내일로 키트'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 중 5명에게는 내일로 5일권 티켓을 추가로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4일에 진행된다. 이 외에도 내일로 여행 중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선정을 통해 추가 여행 지원금을 지급한다.

한편, 프립은 등산, 러닝, 자전거 등의 가벼운 활동부터 패러글라이딩, 서핑 등의 아웃도어 및 가죽공예, 맥주 만들기 등의 문화 활동까지 다양한 취미 활동을 총망라하여 제공한다. 현재 약 3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프립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이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곳을 직접 여행하며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얻길 바란다"며 "여행을 계획하기 좋은 계절인 만큼 전국 곳곳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내일로 여행지원 프로젝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