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6.20 17:50
- ▲ 사진= 와이덱스보청기 제공
와이덱스보청기는 최근 미국과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마트폰 연동 보청기인 비욘드(BEYOND)를 한국에 출시하였다. 비욘드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조절이 가능한 고음질 보청기로, 기존 무선연동앱 보청기들에 비해 월등한 음질을 자랑한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프로그램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명완화 기능도 강화되어 착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또한, IP68 방수·방진 등급을 받아 일상생활 속에서 노출되는 습기나 먼지에도 매우 강하다.
와이덱스보청기는 덴마크에서 1956년 설립되어 60년간 보청기만을 전문적으로 연구개발해온 기업으로, 고음질의 자연스러운 소리를 모든 난청인들이 들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와이덱스보청기 황일환 대표는 "비욘드 보청기는 스마트폰과 연결해 별도의 기기 없이 전화통화와 음악 청취가 가능하고 상황에 따라서 자유자재로 기기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라며 "앞으로도 첨단기술을 활용한 보청기 개발을 통해 난청인의 삶의 질을 높여주고, 시대의 흐름에 완벽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보청기의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와이덱스는보청기는 전국 70곳으로 지점을 확대하여 전문적인 청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청력평가와 구매 상담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전국 와이덱스보청기 전문점의 위치 및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