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G마켓, CJ E&M 공식스토어 입점...'인기 예능 프로그램 굿즈 판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6.02 09:50

G마켓은 '예능을 쇼핑하는 G마켓'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의 콘텐츠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CJ E&M의 공식 스토어인 MYCT의 공식 입점을 통해 마련된 것으로 '문제적남자', '수요미식회'를 비롯해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윤식당'과 '꽃보다 시리즈' 및 '응답하라 시리즈', '삼시세끼', '신서유기', '시그널' 등 총 10개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한다.

먼저 프로모션 오픈 기념으로 tvN 프로그램 속 소품과 굿즈를 담은 '예능 박스'를 5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윤식당'의 하프 앞치마와 '도깨비', '삼시세끼' 등 tvN의 7개 프로그램 속 캐릭터가 프린팅된 반팔 티셔츠 1종, 에코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2만5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밖에 프로그램 별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신서유기' 캐릭터를 활용한 '커플 폰 케이스'와 '프린팅 반팔티' 그리고 '꽃보다 청춘'의 '꽃길만 걷자 종아리 패치'와 '삼시세끼 보조배터리', '문제적남자 마우스패드', '응답하라 시리즈 노트', '수요미식회 스마일 텀블러' 등이 할인가에 마련되어 있다.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 상품 구입시 적용 가능한 할인 버라이어티 20% 할인쿠폰을 활용하면 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관련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예능을 쇼핑하는 G마켓' 메인 배너 이미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남성헌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올해 초 진행한 tvN '신서유기3' 굿즈 판매가 좋은 호응을 얻어 이번에 CJ E&M 채널 전체를 대상으로 확대 개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 상품들을 G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