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카카오, 사회공헌 플랫폼 '같이가치 with kakao'서 더불어 삶 캠페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5.25 09:25

카카오는 사회공헌 플랫폼 '같이가치 with kakao'에서 더불어 삶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삶 캠페인은 사회 약자와 소수자에 대한 차별과 혐오금지, 인식개선을 위한 프로젝트로 같이가치 with kakao와 사단법인 시민이 함께한다. 사단법인 시민에서는 100~200만원의 기금을 지원하고 카카오에서는 응원, 댓글, 공유할 때마다 2배의 참여기부금을 지원한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프로젝트는 비온뒤무지개재단이 준비하고 있는 성소수자의 평등한 행복을 향해 걷는 시민 행진, 최근 사망한 홈리스들의 삶을 기록하고 책으로 출간하는 홈리스행동의 출판 프로젝트, 여성민우회가 준비하고 있는 인공임신중절 비범죄화를 위한 사진 전시회, 아시아미디어컬쳐팩토리가 준비하고 있는 이주민의 개성이 듬뿍 담긴 서울이주민예술제 등이다.

캠페인에 참여를 희망하는 네티즌은 같이가치 with kakao의 더불어 삶 캠페인 페이지에서 후원할 수 있으며 모금함 사연을 공유하거나 댓글만 달아도 카카오가 200원을 기부한다.

엄미숙 카카오 같이가치 파트장은 "카카오는 더불어 삶 캠페인을 통해 사회약자, 소수자에 대한 차별과 폭력, 혐오에 대한 사회여론이 환기되고 같이가치 with kakao 모금을 통해 사회적 약자와 대중과의 소통이 확대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