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파인뷰, 초고화질 블랙박스 'X1000' 예약판매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5.23 17:58

파인뷰가 초고화질 블랙박스 'X1000'의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공식 홈페이지 내 쇼핑몰을 통해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제품을 예약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X1000 32GB를 할인가 29만9000원에 판매하며, 출장장착 서비스 무료지원 및 사은품 4종(와이파이 동글, 라푸마 캠핑의자, LED 경광등, GPS 안테나)을 추가로 증정한다. 동시에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해 일반 후기 작성자에겐 GS주유 모바일 상품권 3000원, 포토 후기 작성자에겐 GS&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인뷰 X1000은 전방카메라에 4M 픽셀 QHD 센서를 장착하고 센서 전체에 4M 화소를 사용해 영상을 처리하는 파인뷰의 풀픽셀 이미지 프로세싱 기법을 적용했다. 화질 성능은 최대치로 끌어올리면서 마지막 메모리카드 압축 저장 단계에서의 영상 손실을 최소화해 수퍼 풀 HD해상도를 실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케이블 장착 위치를 보완, 블랙박스를 최대한 자동차 앞 유리 상단에 설치할 수 있도록 개선해 제품과 케이블로 인한 시야 가림 현상을 최소화했다.

제품은 수시로 변경되는 감시카메라 위치 정보와 구간단속구간, 스쿨존 등 최신 안전운행 데이터를 매월 초 자동으로 업데이트한다. 조명이 밝은 주간이나 조도가 낮은 야간에도 자동으로 최적의 영상 밝기와 선명도를 지원하는 오토나이트비전 기능도 내장했다. 이외에도 사고 발생 시 주변정황을 광범위하게 확인할 수 있는 와이드 화각 영상녹화 모드와 전방의 주요 상황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 표준 화각 모드를 마련했다. 스마트 파인뷰 앱과 연동하면 스마트폰으로 블랙박스 영상 확인 및 저장, 설정까지 제어가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