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배달의민족, 외식업 자영업자 대상 '꽃보다매출 시즌3-우리가게 마케팅 스쿨'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5.19 17:21

배달의민족은 외식업에 종사하는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꽃보다매출 시즌3-우리가게 마케팅 스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꽃보다매출 시즌3-우리가게 마케팅 스쿨은 자영업을 성공으로 이끌어 줄 전문 지식과 실전 교육이 어우러진 자영업자를 위한 단기 MBA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참가 업주들은 8주 동안 국내외 굴지의 기업들이 활용하는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배우게 된다. 곧바로 장사에 활용할 수 있게 소상공인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이 진행되며 국내 대표 외식업계 CEO들의 실전 특강도 함께 한다.

우리가게 마케팅 스쿨의 교육 총괄은 우아한형제들의 최고자문위원인 신병철 박사가 맡는다. 우리가게 마케팅 스쿨은 25일부터 8주간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배민아카데미 특별 강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천세희 우아한형제들 서비스운영실 이사는 "배달의민족은 꽃보다매출 같은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자영업자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는 한편 교육 내용을 공개함으로써 업계 전반의 서비스 질 또한 높아질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결국 그 혜택은 소비자에게 돌아갈 것이기에 업계의 선순환 구조에도 도움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