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호텔타임, 오는 31일까지 '특급호텔 기획전' 선보여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5.19 10:38

위드이노베이션은 호텔타임커머스 O2O '호텔타임'이 내수경기 활성화를 위한 유명 특급호텔 기획전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호텔타임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5월 프리미엄 기획전'을 서울 대표 특급호텔 7곳과 손잡고 도심에서 즐기는 여가를 제공한다. 서울 특1급호텔 라운지 이용권과 숙박, 부가혜택을 최대 70% 할인한다.

참여 호텔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서울, 롯데호텔 월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등이며 이들 호텔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즉시할인 숙박쿠폰 7종을 모든 회원에게 제공한다.

무료 호텔 조식 이용의 기회도 마련됐다. 호텔타임은 서울으르 비롯한 경기, 인천, 부산, 경상, 전라 지역을 대표하는 특급, 비즈니스 호텔 24곳과 공동으로 숙박과 조식, 부가혜택을 묶어 최대 80% 할인하는 '조식 무료 기획전'을 실시한다. 호텔별 레이트 체크아웃, 무료 디저트, 객실 업그레이드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으며 모든 회원에게 패키지와 중복할인 가능한 숙박쿠폰 24종을 지급한다.

문지형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따뜻한 날씨를 만끽하기 위해 여행을 준비하는 상춘객이 급증하는 시기"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가까운 특급호텔에서 화려한 여가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