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유플러스, 실버 계층 특화 상품 '부모안심 IoT' 영상 조회수 200만건 돌파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5.12 17:38

LG유플러스는 실버 계층 특화 상품인 '부모안심 IoT' 패키지의 영상 '꾸벅아들:부모님을 걱정하는 자녀들을 위해' 조회수가 공개 일주일 만에 200만건을 넘기며 주목 받고 있다고 밝혔다.

'꾸벅아들:부모님을 걱정하는 자녀들을 위해' 영상은 LG유플러스 김현섭 고객의 실제 사연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영상에는 3년 전 뇌출혈로 쓰러져 지금까지도 후유증을 앓고 있는 어머니와 그런 어머니를 모시는 직장인 아들이 등장한다. 아들은 어머니와 연락이 안되면 걱정이 앞서 마음과는 달리 화를 내곤 했지만 부모안심 IoT 패키지를 설치한 후 달라진 모자의 일상을 잔잔하게 담아냈다.

부모안심IoT 패키지로 어머니 집에 열림알리미, 가스잠그미, 플러그, 홈CCTV를 설치해 어머니가 집에 잘 계시는지, 식사는 잘 하시는지, 약은 잘 챙겨 드시는지 늘 곁에 있는 것 처럼 챙길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바리스타 윤혜령씨의 아주 특별한 하루', '할머니의 뜨개질', '육아대디:세상 모든 엄마 아빠를 위해' 등 실제 고객이 다양한 일상 속에서 LG유플러스의 홈IoT 서비스를 활용하는 이야기를 담아 광고를 제작하고 있다.

LG유플러스 김다림 IoT마케팅팀장은 "부모안심IoT 패키지는 장시간 부모님 댁에 설치된 기기의 작동이 없을 경우 알림을 통해 안심할 수 있어 항상 곁에 있는 것처럼 부모님을 지켜드릴 수 있다"며 "실제 고객의 사연을 기반으로 제작된 진심이 담긴 감동 영상으로 많은 네티즌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70~80대 실버층 또는 노부모를 둔 40~50대 자녀 고객들의 수요가 많은 열림알리미, 가스잠그미, 플러그 등을 기본으로 각각 기본형과 선택형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한 부모안심IoT 패키지를 출시했다. 출시 기념으로 5월 한달 간 부모안심 IoT 패키지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3개월간 패키지 기본료(기본형 월 5500원, 선택형 월 1만2100원)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