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테이션3, 부동산 맞춤 상담 서비스 '다방 케어센터' 관악점 공식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5.08 12:58

스테이션3는 부동산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방 케어센터' 관악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다방 케어센터는 방을 찾는 사용자와 방을 내놓는 공인중개사를 직접 연결해주는 다방의 오프라인 전용 공간으로 주거지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실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방은 이번 신규 서비스의 이용률이 부동산에 대한 사전 지식과 경험이 부족한 대학생 및 사회 초년생 등 2030대 젊은 연령대에서 높게 나타날 것으로 보고 국내 대표적인 1인 가구 밀집 지역인 서울 관악구에서 첫 서비스를 개시했다.

다방 케어센터 관악점에서 제공하는 주요 서비스는 맞춤 매물 추천, 동행 방문, 임대차 법률 및 이사 상담, 공구 대여 등이다.

한유순 스테이션3 대표는 "관악구 지역은 편리한 교통과 주변 편의시설로 젊은 1인 가구의 수요가 높은 만큼 공인중개사 간의 경쟁도 치열해 매물 신뢰도와 중개서비스에 대한 대방 사용자의 개선 요구가 끊임없이 제기돼 왔다"며 "다방은 이번 관악점 센터 오픈을 통해 건강한 부동산 시장을 조성하는 것은 물론 방을 찾는 사용자들의 고민과 어려움을 함께 해결하는 데에 업계 선두주자로서 큰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