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삼성전자, 인도서 'QLED TV' 등 2017년 신제품 선보여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5.04 15:03

삼성전자는 인도 델리에 위치한 메리어트 호텔에서 'QLED TV 론칭 이벤트'를 열고 프리미엄 QLED TV와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 등 2017년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현지 미디어와 업계 관계자 등 총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예년보다 두 달 일찍 QLED TV를 필두로 TV 신제품을 선보이며 인도 프리미엄 TV 시장 수성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QLED TV와 더 프레임의 특장점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부스와 테크 세미나를 마련했다. 최첨단 신소재 메탈 퀀텀닷을 적용한 삼성 QLED TV는 컬러볼륨를 구현해 더욱 풍성한 색상을 표현하고 1500에서 2000니트의 높은 밝기에서도 미세한 색 차이까지 완벽하게 재현해 관람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 투명 광케이블 하나로 TV 주변 기기들을 모두 연결하고 리모컨 하나로 모든 기기를 제어하는 등 사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배려해 호평을 받았다.

인터넷 환경이 좋지 않은 지역을 위한 특화 기능으로 스마트 TV가 아닌 제품에서도 스마트 TV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조이 커넥트 TV도 많은 호응을 받았다. 인터넷 없이 TV와 모바일을 연결해 모바일 속에 저장된 영상이나 사진을 TV로 보거나 TV 사운드를 휴대폰으로 보내 주변의 소음에 방해받지 않고 TV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라지브 부타니 삼성전자 인도 법인 상무는 "화질뿐 아니라 디자인과 스마트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고루 갖춘 QLED TV는 TV의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고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시청 경험을 선사해 인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와 함께 인도 TV 시장에서 TV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하는 등 인도 프리미엄 TV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QLED TV 예약 판매는 5월 2일부터 3주간 진행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