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유플러스, 'U+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서비스 선보여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5.04 09:22

LG유플러스는 고음질 음악 감상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데이터 요금부담 없이 지니뮤직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도록 'U+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 없이 스트리밍 무제한을 제공하는 'U+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상품은 모바일 전용으로는 월정액 7700원, 모바일과 PC에서 동시 사용은 월정액 9600원이다.

LG유플러스는 'U+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상품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상품 가입고객에 한해 U+멤버십 차감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참여 하는 고객은 U+멤버십 앱에서 7000포인트를 사용하면 2개월간 'U+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상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PC에서도 음악감상이 가능한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은 8730포인트 사용만으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상품 가입 후 3개월, 4개월째는 기본 상품에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8일까지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의 지니뮤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다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851명에게 LG블루투스 이어폰, 스타벅스 상품권, 지니뮤직 음악감상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최창국 LG유플러스 커넥티드서비스담당 상무는 "지난 4월에 출시한 '뮤직벨링'과 '데이터 뮤직안심옵션'에 이어 'U+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상품 출시를 통해 음악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특성과 연령대별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음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