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케이블TV VOD, 어린이날 맞아 '키즈 할인관' 이벤트 진행...최대 50%할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5.02 15:21

케이블TV VOD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애니메이션 명작 영화 53편을 30~50% 할인하는 '키즈 할인관'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키즈 할인관'에서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주토피아'와 '모아나'를 비롯해 픽사의 '도리를 찾아서', 소니픽쳐스의 '몬스터 호텔', '앵그리버드 더 무비', 드림웍스의 '트롤' 등 다양한 VOD를 즐길 수 있다.

5월 내내 월트디즈니, 픽사 등의 역대 애니 흥행작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가정의 달 온가족 행복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은 픽사의 '몬스터 주식회사'와 콘텐츠 판다의 '금빛 모자이크:프리티데이즈'이다.

아이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애니방송 월정액 가입 및 VOD 구매 고객이 대상이다. 키즈 관련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슈퍼키즈'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완구 랜덤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J-BOX 월정액 신규가입자 중 120명에게는 듀비카 완구를, 투니버스 VOD 구매 가입자 중 230명에게는 카봇 완구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황부군 케이블TV VOD 대표는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명작 애니메이션들로 가정의 달 이벤트를 구성했다"며 "케이블TV VOD와 함께 행복한 5월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