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네이버, 창작자들의 콜라보 공연 '크리에이터데이' 개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4.24 16:15

네이버는 '프로젝트 꽃'의 일환으로 일러스트레이터, 회화 작가, 인디뮤지션, 문화 기획자, 대안 예술 공간이 함께하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네이버는 오는 25일 저녁 성수동 대안 예술 공간인 'LAYER 57'에서 다양한 장르의 실력 있는 창작자 간 크로스오버 무대를 선보이는 '크리에이터데이 vol.2'를 개최한다. 이를 통해 그라폴리오, 아트윈도, 뮤지션리그에서 활동 중인 개인 창작자들에게 활동 영역을 새롭게 넓힐 수 있는 도전 경험을 제공하고 문화 기획자와 대안 예술 공간에는 경제적인 부담없이 다양한 창작자들과 함께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도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이번 '크리에이터데이 vol.2'에서는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루키 아티스트들이 함께 라이브 드로잉과 미디어 아트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네이버는 창작자와 이용자 간 접점을 보다 확대하기 위해 '크리에이터데이 vol.2'를 멀티트랙으로 생중계한다. 멀티트랙은 인물, 카메라 각도등에 따라 다양하게 촬영된 영상을 실시간으로 전환해 가며 볼 수 있는 네이버의 동영상 기술로 이용자들은 이를 통해 창작자들의 크로스오버 공연을 다각도에서 생생하게 감상할수 있다.

더불어 콜라보레이션 작업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듣거나 궁금한 점에 대해 곧바로 질문도 가능하다. 생중계는 네이버TV와 V LIVE에서 오는 25일 오후 7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