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다나와, '여행 가격 비교 서비스' 론칭...해외 여행 '반값'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4.12 16:11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는 해외 패키지 여행상품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다나와 여행'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다나와 여행 서비스는 조건 별 가격비교가 어려웠던 해외 패키지 여행상품을 손쉽게 가격비교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울러 가격비교대상을 여행사뿐만 아니라 소셜커머스까지 확대해 여행자가 빈틈없이 가격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항공, 숙박, 국내여행 정보를 비롯해 현지에서 사용하는 입장권, 패스, 여행용품의 온라인 최저가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다나와 관계자는 "기존 여행상품비교 서비스는 패키지여행에 대한 가격비교가 명확하게 이뤄지지 않아 소비자가 여러 사이트에서 일일이 발품을 팔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며 "이번 여행 서비스는 다나와의 오랜 가격비교 경험을 녹여 해외 패키지 상품부터 관련 여행상품 정보까지 손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고 말했다.

한편, 다나와는 4월 12일, 19일, 26일 3차례에 걸쳐 해외여행 패키지를 반값 이하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여행사의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50%이상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로 라바스톤 마사지 등이 무료로 추가 제공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