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4.10 17:25
병원개원 컨설팅 회사 ㈜라솔(Rassol)이 오는 4월 15일 '최고가 들려주는 실전경험 세미나'를 개최한다. 병원개원에는 크고 작은 의사결정이 여러 단계에 걸쳐 필요다. 개원을 준비하는 의사 개인이 이 모든 절차들을 혼자서 해결하기엔 어려움이 많다.
이번 세미나에서 의사들은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들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일반적인 강의 형태가 아닌 실전 위주의 상담 세미나로 최근 업데이트 된 개원시장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병원 입지 선정을 시작으로 의료장비, 인테리어, 세무, 노무, 자금, 내부경영 문제에 이르기까지 개원을 앞둔 의사라면 누구나 궁금해 할 모든 사항들을 세미나에서 다룰 예정이다.
㈜라솔은 개원을 준비하면서 미래를 예측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사들의 고충을 해결해 주는 병원개원 컨설팅 전문 회사다. 세미나 관계자는 "의료시장의 경쟁은 날로 심해지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가 지속적으로 발전 가능한 병원을 설립하고자 하는 의사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미나는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강남역 5번출구 비트컴퓨터 지하1층에서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20명 마감이다. ㈜라솔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