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탈레스, IoT 보안을 위한 솔루션 라인업 발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4.06 09:02

탈레스는 사물인터넷 보안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 라인업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데이터 출생증명서, 코드 사인,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 솔루션은 기업들이 IoT 기기 보안뿐 아니라 IoT 데이터 보안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데이터 출생증명서는 탈레스의 주력 제품인 변조방지 엔쉴드 HSM가 보장하는 안전한 범위 안에서 생성된 암호 키를 기반으로 한다. IoT 장치를 인증하고 정기적으로 보안 설정을 관리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엔쉴드 HSM에 탑재된 '탈레스 코드 사인 솔루션'은 모든 소프트웨어 업체가 소프트웨어의 템퍼링, 즉 변조 위험으로부터 조직들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HSM을 통해 보안된 키로 IoT 기기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거나 혹은 보안 패치를 하는데 필요한 펌웨어 업데이트의 신뢰성과 무결성을 보장하며 악성코드와 사이버 공격과 관련된 위험성을 낮출 수 있다.

존 그림 탈레스 이시큐리티 IoT 보안 전략 담당 이사는 "삼성, 폴리콤, 마이크로세미와 같은 기업들은 IoT 보안을 위해 탈레스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다"며 "자사가 IoT 솔루션 및 서비스를 계속해서 발전시키고 있음에 따라 탈레스 IoT 보안 솔루션에 대한 수요는 계속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