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프리텔레콤, 프리티전성기 알뜰폰 고객 위한 '영화티켓 2+1'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4.03 15:44

프리텔레콤은 4월을 맞아 알뜰폰 브랜드 프리티 및 프리티전성기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CGV 영화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라이나생명의 전성기 멤버십과 함께 진행되는 'CGV 영화티켓 2+1' 이벤트는 프리티 프리미엄 요금제 신규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프리티 프리미엄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영화티켓 2장을 증정하고 프리티전성기 멤버십을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영화티켓 1장을 추가 증정한다.

프리티전성기 가입 고객은 전성기 멤버십의 기본 혜택 외에도 소리바다 음원서비스 이용권, 오가다 음료이용권,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 다양한 혜택을 매월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텔레콤은 갤럭시J3 특별 행사도 진행한다. 갤럭시J3와 프리미엄 요금제인 프리티데이터19 등 3종의 요금제 결합 시 0원에 단말기를 구매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1만원 할인받아 매월 1만900원(부가세포함)으로 갤럭시J3를 이용할 수 있다. 또 단말기 구매가 필요 없는 USIM 상품인 프리미엄 요금제 13종을 선택한 고객은 제휴카드 이용 시 매월 1만원을 할인 적용돼 모든 프리미엄 요금제를 1~2만원대에서 이용 가능하다.

프리텔레콤 관계자는 "완연한 봄을 느낄 수 있는 4월을 맞아 알뜰폰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추가했다"며 "합리적인 소비도 하고 멤버십 서비스도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텔레콤은 지난 2월 선보인 중고폰 렌탈서비스 '중고렌탈'을 새롭게 오픈했다. 현재는 렌탈 이용 고객을 위한 보조배터리팩을 렌터 서비스에 추가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