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NHN페이코, 온·오프라인 포인트 적립 강화한 'SUPER SAVE' 프로모션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4.03 15:04

NHN페이코 주식회사는 4월을 맞아 페이코 온·오프라인 구매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층 강화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NHN페이코는 지난해부터 이용자 혜택 제고 차원에서 페이코 결제 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SUPER SAVE' 프로그램을 월 단위로 진행해오고 있다. 우선 온라인 간편결제의 경우 가맹점 결제 금액의 1%가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된다. 결제 건당 최대 1만 포인트, 월 최대 10만 포인트가 다음달인 5월 14일에 일괄 지급되며 페이코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을 적용한 일부 구매 건은 적립에서 제외된다.

오프라인 간편결제 시에는 금액에 관계없이 구매 1회당 20포인트가 적립된다. 지급 한도 없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으로 소액 결제를 자주 하는 이용자에게 유리하다. 할인 쿠폰 사용 여부와 관계 없이 적립되며 월 사용횟수를 합산해 다음달인 5월 14일에 지급된다.

이와 함께 VIP라운지 특별 혜택도 누릴 수 있다. 4월 한달 간 온라인 및 오프라인 구매 금액과 건수에 따라 익월에 VIP등급(SILVER/GOLD/PLATINUM/VVIP)이 부여되며 추가로 카드사별 할인 쿠폰과 가맹점 쿠폰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간편결제 수단이 시장에 자리잡아가면서 신규 고객 유치보다는 재결제 이용자 확보를 위한 방식으로 이벤트 내용이 변화하는 추세"라며 "페이코는 적립 및 할인 뿐 아니라 가맹점과 윈윈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해 이용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프로모션을 지속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페이코는 페이코 충전 포인트로 결제 시 3% 즉시 할인 혜택 제공, 오프라인 가맹점인 아티제에서는 50% 할인, 카페 전문점 이디야와 빽다방, 카툰앤북카페 놀숲 등에서는 500원 할인 혜택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