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 싱글족에 특화된 멤버십 서비스 확대한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3.13 09:29

KT는 1인 가구 증가에 맞춰 혼자서도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멤버십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싱글족이 즐겨 찾는 편의점, 카페, 영화관 등에서 멤버십 혜택을 꾸준히 제공한 데 이어 싱글족에 특화된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했다. VIP초이스의 경우 GS25 편의점 도시락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발급된 KT VIP 도시락 무료 이용권을 통해 예약구매 하면 된다. 매진이 잦은 인기 메뉴 도시락을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고 생수도 함께 제공된다.

아울러 KT는 1인 가구 생활 특성에 맞춰 새로운 제휴를 통해 혼멤족의 이용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모든 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그린카, 카페베네, 북카페 콩툰, 방탈출 카페 비트포비아 등과 제휴를 맺고 각각 10%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이밖에 KT 멤버십은 CGV와 함께 오는 31일 전국 4개 도시 총 2000명을 대상으로 무료 영화관람 초대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또한 KT 멤버십의 무료 혜택인 '득템프리'에서는 3월 아이템으로 '1인 COOK 밥솥'을 선정했다.

임채환 KT 유무선사업본부 무선서비스 담당 상무는 "KT 멤버십은 빠르게 증가하는 싱글족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 만족을 높이는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