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형 프리미엄독서실 잇올, 노량진·부산 서면에 '공무원 스파르타센터' 전격 오픈

  • 조선닷컴 뉴미디어경영센터

    입력 : 2017.03.03 15:26


    TG교육그룹은 오는 4월과 6월 부산 서면과 노량진에 프리미엄 독서실 시설로 중무장한 '잇올 공무원 스파르타센터'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 센터는 2010년부터 국내 최초로 공무원 독학자습관리학원과 공무원 영어과외 전문교실을 운영한 노하우를 총집결해 만들었다. 센터에는 1인실부터 오픈형 자습실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교구가 완비돼 있고 카페, 안마기 등 학생들이 머리를 식힐 수 있는 각종 휴게시설도 갖춰져 있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도 제공한다. 스파르타식 생활관리를 할 수 있는 '쇠사슬반'을 운영하고 공무원, 경찰, 편입, 토익, 공인중개사 관련 유명 인터넷강의 업체와 제휴를 통해 할인권을 제공한다. 시간관리를 할 수 있는 자습 관리프로그램(특허출원 진행 중)과 수 백회에 달하는 모의고사 관리, 공무원 영어과외도 학생들의 시험합격에 큰 역할을 할 것이다. 현재 오픈기념으로 선착순 20명에 한해 수강료 50%할인 이벤트와 무료 일일체험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TG교육그룹은 부산 서면과 노량진을 시작으로 향후 강남,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울산 등의 광역시와 전주, 김해, 창원, 진주, 포항 등의 중소도시에 순차적으로 '잇올 공무원 스파르타센터'를 오픈할 예정이다.


    5년전 독학자습관리학원이라는 플랫폼을 도입한 TG교육그룹은 업계 최초로 프랜차이즈 방식을 도입해 현재 전국 40여 개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IT발달에 따른 사교육 업계의 변화를 누구보다 발빠르게 대처했던 전략이 주효했다. 90년대까지의 1세대 오프라인 교습형 학원, 2000년대의 2세대 인터넷 강의 학원에 이어 2010년 이후의 3세대 개인맞춤식 관리형 학원의 선두주자로서 독보적 위상을 세워가고 있다. '잇올'은 TG교육그룹이 기존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IT기술을 접목시킨 만든 관리형 프리미엄 독서실로 창업 시장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인테리어 기업 '크리에이티브 공존'은 관리형 프리미엄독서실 '잇올' 공간을 철저하게 '독서실 본질'과 '사용자' 관점에서 개발했다. 화려한 시설 위주인 일반 프리미엄독서실들과 달리 독서실 본질에 집중하기 위해 '미니멀리즘'을 지향했고, 사용자가 안정감과 여유로움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작은 공간의 편의까지도 고민했다.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깨끗한 공간 속에서 '잇올'만의 감성을 담아 트랜디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공간 곳곳에 친환경 식물들을 배치해 심플함 속에 편안함과 건강함을 연출했다.


    한편 TG교육그룹의 관리형 프리미엄독서실 잇올 모델A인 '일반 관리형 프리미엄독서실'은 10호점까지 가맹비, 로열티, 교육비가 전액 면제다. 창업비도 업계 최저인 평당 200만원 초반선으로 잡아 서울 강남, 부산 동래, 대구 수성구, 강원도 동해시 등 올 상반기까지 50개 가맹점을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