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2.23 16:13
강남 주요 성형외과들도 적극 동참 나서
성형 정보 플랫폼 바비톡이 안전한 성형문화 조성을 위해 '바른성형 캠페인'을 진행한다. 바른성형 캠페인은 얼마 전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쉐도우 닥터'나 '수술실 위생 및 안전 문제' 등 성형 의료 업계의 부정적 이슈로 인한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줄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캠페인은 환자 사전 요청 시 수술 전 과정의 CCTV 촬영 및 영상제공 동의 병원을 인증해 주는 프로젝트다. 이를 통해 쉐도우 닥터에 의한 대리수술 문제, 수술실 위생 및 안전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을 전망이다.
성형외과들 역시 바비톡의 취지에 깊이 공감하고 자발적 참여에 나서는 모양새다. 참여 병원은 바비톡 어플리케이션 '바른성형'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병원에 설치된 인증 배너와 스티커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바비톡 관계자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성형 문화 조성을 위해 바비톡 안에서 클린 리뷰 캠페인, 광고성 후기 자체 필터링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간 바른성형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없애고 참여 병원은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바비톡은 누적 다운로드 120만건을 돌파한 국내 최대 성형 정보 플랫폼이다. 바른성형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바비톡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