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티몬, 브랜드 경쟁력 강화 위해 롭스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2.22 14:35

티몬은 오는 28일까지 롭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잇는 L.POINT 제공 딜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와 동시에 롭스에서는 티모니 캐릭터를 찾는 이벤트 '티몬X롭스 티모니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간의 크로스오버마케팅을 통해 서로의 고객들을 상호교환하고 융합해 시너지를 내기 위해 기획됐다. 28일까지 1주일동안 펼쳐진다.

이 기간 티몬은 누구나 롯데 통합멤버십 L.POINT 1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0원딜을 판매한다. 티몬에서 해당 딜을 구매 후 롭스 매장을 방문하면 바로 사용 가능한 1000 L.POINT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후 응원 댓글을 달면 100명을 추첨해 롭스 5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국 90여개 롭스 매장 곳곳에 설치된 티모니 캐릭터 사진을 찍어 티몬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티몬 적립금을 제공하는 '티모니를 찾아라!' 이벤트도 실시된다. 1등 5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2등 10명에게는 5만원, 3등 200명에게 1만원, 티모니상 1천명에게 각 5000원씩 총 1000만원의 티몬 적립금을 지급한다.

티몬은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캐릭터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타 채널과의 제휴를 강화하는 한편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개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하성원 티켓몬스터 최고운영책임자는 "티몬을 대표하는 티모니 캐릭터를 활용해 오프라인 시장 진출은 물론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해 인지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고객들과 더욱 친근하게 소통하고 쇼핑의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