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세상에 없던 RPG ‘로드오브다이스’ 정식 오픈 1주 만에 카카오게임, 구글플레이 RPG 1위 등극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1.31 16:48

지난주 정식 오픈한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가 런칭 1주만에 카카오게임 인기 1위, 구글플레이 RPG 분야 1위(전체 순위 4위)를 기록했다.

'로드오브다이스'는 차별화된 게임성과 다양한 콘텐츠, 퀄리티 높은 캐릭터들로 사전 오픈부터 유저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 게임 차트 점령 역시 대규모 마케팅 없이 유저 입소문으로 이뤄낸 이례적인 성과로 업계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新 장르 '보드 액션 RPG'를 표방하는 로드오브다이스’는 보드로 구성된 던전에서 주사위의 힘을 가진 다이서들을 소환해 게임을 펼치는 형식으로, 기존의 풍부한 콘텐츠에 전략성을 다양화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2월 한 달간 지속적으로 진행되며 새로운 도전 콘텐츠인 '진돌파모드', PvP랭커들에게 도전할 수 있는 '랭커 도전', 새로운 보스 협동 공략이 필요한 ‘신규 보스 레이드’, 그리고 '길드 모험'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엔젤게임즈 박지훈 대표는 "유저들의 뜨거운 즐거움을 확인 할 수 있었던 행복한 1주였다. 2월에 선보일 풍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들로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업데이트와 이벤트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ordofdicefor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