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1.25 15:28
[2017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대상] 헬로tv
CJ헬로비전(공동대표 김진석, 변동식)은 '세상을 바꾸는 즐거움'이라는 철학 아래 지속적으로 새로운 방송 서비스를 선보였다. 세계 최초의 디지털 방송 '헬로tv'는 국내 최다인 240여 개의 채널과 16만 편 이상의 VOD, X-GAME, 노래방, 키즈&교육, TV 쇼핑 등 다양한 양방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전 채널을 녹화할 수 있는 PVR(Personal Video Recoder)과 실시간 방송 중에도 최대 90분까지 되감아볼 수 있는 타임머신 등의 스마트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자녀안심시청', '우리가족채널' 등 가족 중심 미디어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헬로tv UHD'는 세계 유료방송 시장에서 처음 선보인 초고화질 방송이다. 풀 HD TV 대비 최대 4배 선명한 초고화질을 자랑한다. 그 덕에 고품질 영상을 통해 안방에서도 TV로 생생하게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모든 메뉴 조작과 채널 전환 시 대기시간을 0초에 가깝게 줄인 것도 특징이다. '클라우드 인터페이스(UI)'와 '신속채널변경(FCC)' 기술을 UHD 방송에 적용해 화질과 속도를 동시에 선점한 초고화질 방송을 제공한다.
CJ헬로비전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디어 서비스의 가치 확대를 통해 다양한 스마트 기술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