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브랜드대상] HD 스크린으로 즐기는 생생하고 리얼한 진짜 야구 체험

    입력 : 2017.01.24 15:35

    [2017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대상] 스트라이크존



    '스트라이크존'은 뉴딘콘텐츠(대표 김효겸)가 야심차게 선보인 스크린 야구 시뮬레이터다. 스크린 야구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놀이문화로 자리 잡으며 25~45세 연령층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트라이크존에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타격뿐 아니라 투구까지 가능해 실전과 같이 야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국내 최고 수준인 골프존의 비전 센서를 적용해 업계 최고의 모션 인식과 풀(Full) HD 그래픽을 자랑한다.


    스트라이크존의 표준 규격은 가로 10.5m, 세로 5.7m, 높이 2.9m이며 면적은 약 60㎡(약 18평)다. 게다가 국내 최초로 KBO 라이선스를 획득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국내 프로야구팀과 구장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재미가 있다.


    성인 남성부터 여성, 어린아이까지 다양한 사용자를 배려해 난이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특별 제작한 연식구와 자동 타석인식 매트를 사용했다. 또 안전성을 확보해 어린아이도 안전하게 야구를 즐길 수 있다.


    공식 모델인 트와이스의 TV CF로 인기몰이를 한데 이어, 최근에는 배우 강성진, 개그맨 나몰라패밀리가 출연한 온라인 홍보영상이 큰 화제를 모았다.


    김효겸 대표는 "세계 최고의 놀이문화를 만드는 것이 회사의 목표로, 이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