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SG페이, SSG머니로 세뱃돈 보내는 '새해 마음 전하기' 프로모션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1.24 15:00

신세계그룹의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오는 30일까지 '새해 마음 전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설을 맞아 가족, 친지 등에게 SSG머니로 1만원 이상 세뱃돈을 보내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SSG머니 최대 100만원을 지급하는 등 총 2017명의 참여자들에게 SSG머니를 증정,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

프로모션 참여는 SSG페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SSG페이 앱의 SSG머니 '선물하기' 기능 이용 후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SSG닷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 스타벅스 등 신세계 계열 전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SG머니'를 통해 은행에서 신권으로 바꾸는 번거로움 없이 휴대폰 번호만 있으면 간편하게 세뱃돈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 이 외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세계백화점에서도 다양한 SSG페이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설 연휴 기간 동안 SSG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품목 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또 SSG페이에 등록한 카드사가 제공하는 할인, 적립 등의 혜택과 이마트 앱 쿠폰 등의 중복 할인까지 가능해 보다 폭넓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에서는 오는 26일까지 푸드마켓 설 선물세트를 20만원 이상 SSG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5천원을 증정한다. 해당 장르를 SSG페이로 전액 결제 시에 해당되며, 영수증을 지참 후 각 지점의 사은 행사장을 방문하면 된다.

신세계아이앤씨 문준석 플랫폼기획 팀장은 "주는 사람은 간편하고, 받는 사람도 좋아하는 모바일 세뱃돈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어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설 연휴 SSG페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SSG머니 선물하기부터 이마트 전품목 추가 할인, 신세계백화점 설 기프트 구매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