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브랜드대상] 온열 의료기로 가정에서 건강관리

    입력 : 2017.01.24 14:04

    [2017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대상] (주)한빛나노의료기



    한빛나노의료기(회장 남한우)는 한국의 전통 온돌문화를 의료기에 접목시켜 국민건강에 이바지하고 있는 온열의료기 전문기업이다. 병원에 가지 않아도 누구나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의료기를 도입, 일상에서도 건강관리가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남한우 회장은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고객중심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기술개발에 힘써왔다. 한양대학교 신소재공학부와 산학협력을 맺고, 공동으로 세라믹 연구 및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대구첨단의료복합단지에 기업부설연구소가 입주해 다양한 연구 장비와 연구 지원 체계를 갖췄다. '휴리마시리즈'는 이와 같은 노력의 산물이다. 근육통 완화와 혈액순환 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자면서도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빛나노의료기는 세라믹 생산부터 물류 배송까지 원스톱 생산 시스템을 구축해 최고의 제품을 선보인다. 식약처의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적합 인증,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비롯해 한국기계전자시험연구원 품질보증 지정업체에서 큐마크를 획득하는 등 안전하고 뛰어난 품질을 입증받았다. 한빛나노의료기는 '사람을 사랑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모든 사람이 건강을 찾고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는 혁신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