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브랜드대상] 합성첨가물 없는 최고의 품질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

    입력 : 2017.01.24 10:33

    [2017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알로에 전문기업 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는 제품 경쟁력으로 급성장한 기업이다. 원료 선택부터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를 급속동결건조 공법으로 유효 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했다. 전 제품에 중국산 원료를 단 1%도 사용하지 않는다. 또 인체에 해가 되는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마시는 알로에베라겔 제품인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은 알로에베라겔 즙액을 400% 함유하고 있다. 이는 국내 최대 함량으로 일일 면역다당체를 300mg까지 섭생할 수 있으며, 제품의 보존성 유지를 위해 천연방부제를 사용, 품질을 높였다. 또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부건강,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품목 허가를 받았는데, 순수하게 알로에즙액으로 면역다당체 함량을 높였다는 점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이 밖에도 기능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그린맨파워'는 기력이 없는 중년남성들의 전립선건강과 자신감 회복에 도움을 주며, '그린피브로디엠아이'는 기억력 개선과 눈건강, 두뇌혈행 개선 등에 효과적이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소비자 중심에서 정직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함량을 고집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