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브랜드대상] 전국 6000여 가맹점서 사용 가능한 멤버십 카드

    입력 : 2017.01.23 17:32

    [2017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대상] 해피포인트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해피포인트카드'는 전국 약 6,000여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업계 최초의 멤버십카드다.


    '해피포인트카드'는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을 하거나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1,000원 이상 제품을 구입하면 발급이 가능하다. 구매 금액의 5%가 적립되며 1,000포인트 이상 적립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회원에게는 포인트 적립과 사용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별로 기념일 쿠폰을 제공하고, 각종 이벤트를 통해 수시로 할인과 제품 증정을 한다. 어플리케이션 이용 고객에게는 더 큰 혜택이 주어진다. '셀렉토리', '해피오더'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보다 높은 만족도와 편의를 제공하는 것. 특히 '해피오더'를 통해서는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의 제품을 미리 주문하고 픽업하거나 배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2016년 6월에는 외식업계 최초로 개방형 마일리지 카드로 전환했다. 제휴처를 확대하고 고객세분화를 통해 혜택을 대폭 강화한 것이다. SPC그룹 브랜드에 한정되었던 혜택을 항공/여행, 쇼핑, 주유 등의 문화·생활 영역까지 확대했다. 이 외에도 '해피포인트카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