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브랜드대상] 차별화된 조리법으로 치킨의 요리화 선도... '새우 치킨' 인기몰이

    입력 : 2017.01.23 11:11

    [2017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대상] 치킨매니아



    코리아델로스KD(대표 이길영)의 '치킨매니아'는 '치킨의 요리화'를 선도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프라이드부터 양념, 오븐 구이까지 다양한 종류의 치킨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치킨매니아'는 굽고, 볶고, 튀기는 차별화된 조리법으로 맛과 건강, 정성을 모두 담은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를 해왔다. 또한, 전 메뉴에 얼리지 않은 100%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하는 등 원재료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며 건강한 치킨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대표 메뉴로는 새우 치킨이 있다. 업계 최초로 치킨과 새우를 접목하고 고추, 파, 마늘 등의 채소를 사용한 강정풍의 치킨이다. 차별화된 조리방식에 더해 다양한 부재료를 사용하여 깊은 맛은 물론 영양성분까지 강화했다. 새우 치킨은 가맹점 매출의 50~60%를 차지하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치킨매니아'는 브랜드 홍보에도 적극적이다. 그동안 인기 가수와 배우 등 톱스타를 기용해 왔는데, 올해는 유망주로 떠오르는 남자 아이돌 '아스트로'와 전속 모델 계약을 맺고 브랜드 강화를 꾀하고 있다. 앞으로도 건강한 맛과 정성을 담은 메뉴 개발에 주력하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