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1.20 18:25
[2017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대상] 메디폼
한국먼디파마(대표 이명세)의 '메디폼'은 2002년 국내 기술 최초로 개발한 습윤 드레싱 제품으로, 지난 14년 동안 국내 습윤드레싱재 시장을 이끌어왔다.
'메디폼'은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메디폼H 뷰티'를 출시했는데, 얼굴과 같이 눈에 잘 띄는 상처에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만든 제품이다.
'메디폼'은 제품력과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 주요 습윤드레싱재 시장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는 것은 물론, 전년 대비 판매량도 41% 증가했다(2016년 3분기 IMS 기준). 자녀를 키우는 엄마들의 마음을 담은 TV 광고를 통해 소비자 공감대를 확대하는 한편,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해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생활에 유용한 건강·살림·육아 정보 등도 제공하며 소비자와의 스킨십을 높였다.
'메디폼'은 소비자들이 상처와 상황에 적합한 제품을 구매하는 데 용이하도록 약국 내에 전용 POP 오픈 매대를 설치하고, 제품 선택 가이드를 제작해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한국먼디파마 이명세 대표이사는 "습윤드레싱재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