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NHN엔터테인먼트, '코미코' 애니메이션 콘텐츠 대폭 강화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1.20 15:25

NHN엔터테인먼트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코미코'가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코미코는 대원미디어를 시작으로 애니플러스, 애니맥스코리아 등 다수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과 계약을 맺고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코미코 웹툰 원작 애니메이션, 최신 TV 및 극장판 애니메이션 등으로 콘텐츠를 확장해 500여 타이틀을 선보인다.

또한 국내 주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에서 오픈하는 2017년 1분기 신작을 모두 선보인다. 현재 극장판 이후 6년만에 방송되는 '청의 엑소시스트 교토 부정왕편', 코미디 판타지물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기', 숲 속의 레스토랑에서 펼쳐지는 꿈 같은 이야기 '피아체볼레' 등을 포함한 17편이 방송과 동시에 공개됐으며 나머지 작품 또한 이달 내 공개될 예정이다.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극장판 애니메이션도 준비했다. '초속 5센티미터', '시간을 달리는 소녀', '진격의 거인:자유의 날개', '진격의 거인:홍련의 화살'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정근 NHN엔터 코미코팀장은 "코미코 애니메이션은 원작 웹툰과 단행본을 모두 감상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애니 매니아로부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올해 들어 애니메이션 장르에 대중적인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보다 많은 이용자가 코미코를 통해 애니메이션을 손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