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1.19 14:02
[2017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대상] 람대쉬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의 전기면도기 '람대쉬 ES-ST37'은 거품 모드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일반 세안제로 거품을 일으키는 스마트한 전기면도기다. 거품 모드 버튼을 2초 정도 누르는 것으로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일반 세안제만으로도 면도 시 필요한 거품을 만들어낸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오랜 연구 끝에 다중 밀착 곡선형 면도망을 개발했다. 수염 센서 기능을 탑재해 사람마다 다른 수염 특징에 맞춰서 자동으로 모터 회전수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굵고 밀도 높은 수염 등 정리가 어려운 수염까지 간편하고 깔끔하게 면도를 할 수 있다. 분당 최대 회전수 13,000회의 리니어 모터와 30도 예각 스테인리스 3중날 때문이다.
'람대쉬 ES-ST37'은 국제표준방수 테스트를 통과한 생활방수 제품으로 샤워 시에도 물 침투 걱정 없이 면도를 할 수 있다. 클리닝 셔터가 장착되어 있어 망 탈착 없이 물세척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1시간 충전으로 45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145g의 가벼운 무게와 펜을 쥐는 듯한 편한 그립감으로 목에서 턱까지 부드럽게 면도가 가능하다.
'람대쉬 ES-ST37'은 면도에서 가장 중요한 피부보호는 물론, 간편함과 편리함으로 젊은 세대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