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전자, 차기 전략 스마트폰 'G6' 공개행사 초청장 발송...내달 26일 공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1.19 10:18

LG전자가 다음달 26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신제품 공개행사를 열고 차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LG G6'를 공개한다.

LG전자는 세계 각국 기자들을 대상으로 'LG G6' 공개일이 담긴 공개행사 초청장을 19일 발송했다.

LG전자는 초청장을 움직이는 사진으로 제작해 역동적인 느낌을 더했다. 잔잔한 호수 위 밤하늘에 쏘아 올린 폭죽을 따라 화면이 점점 커지다가 18:9 비율에 이르면 폭죽이 화려하게 터진다.

'See More, Play More(더 많이 보고, 더 많이 즐기세요)'라는 소개 문구는 차기 전략 스마트폰이 편리하게 보고 즐길 수 있는 기능을 다양하게 갖췄다는 점을 강조한다.

초대장은 'LG G6' 18대9의 화면비로 디자인됐다. 'LG G6'에는 18:9 화면비가 적용된 5.7인치 모바일용 QHD+ LCD 패널이 최초 탑재된다. 지금까지 전해진 소식을 종합하면 'LG G6'는 배터리 일체형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IP68 등급 방수·방진, 무선 충전을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달 스페인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7에서 공개된 'LG G6'는 3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