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YH데이타베이스, 리듬액션 RPG '마그헤드 팡팡'으로 대만 게임쇼(TGS) 2017 참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1.17 13:39

- 올 2월 출시할 리듬게임 기반의 퍼즐형 RPG '마그헤드 팡팡' 선보일 예정

IT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YH데이타베이스(대표 최대룡)가 자사가 개발한 퍼즐형 RPG '마그헤드 팡팡'을 대만 게임쇼(TGS, Taipei Game Show) 2017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만 게임쇼는 매년 1월 타이베이에서 개최되는 게임 전시회로, 대만에서 가장 큰 규모의 게임 전시회로 꼽히며 콘솔부터 온라인, 모바일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게임들이 전시되는 행사다. 올해는 오는 19일부터 이틀간 타이베이 국제 무역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에 YH데이타베이스가 선보일 '마그헤드 팡팡'은 올 2월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 예정으로, 리듬게임 기반의 퍼즐형 RPG다.

5명의 마그헤드 히어로들이 잃어버린 전설의 보물인 대왕자석을 찾아 각 나라를 모험하는 긴 여정을 다루고 있다. 각 스테이지는 노트 터치 구간과 배틀 구간으로 이뤄져 있으며, 플레이어가 내려오는 노트를 터치하면 그 성공 개수가 배틀의 승패를 좌우한다.

스테이지를 통과하면 펫을 획득할 수 있고, 수집된 캐릭터를 통해 팀을 편성하여 플레이 할 수도 있다. 레벨이 높아질 수록 캐릭터 업그레이드, 액티브 스킬, 패시브 스킬, 몬스터, 펫 업그레이드를 통해 전략 플레이도 가능하다.

YH데이타베이스의 최대룡 대표는 '현재 인도네시아 및 홍콩 퍼블리셔와 해외 출시를 위한 사전 협의를 진행 중'이라며 '이번 대만 게임쇼 참가를 통해 ‘마그헤드 팡팡’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 및 성장의 계기로 삼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