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필러보다 지속 기간 대폭 늘린 반영구필러 아테콜필러

  • 조선닷컴 뉴미디어경영센터

    입력 : 2017.01.13 17:47

    쁘띠퀸의원 곽은영 원장

    동안 얼굴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쁘띠성형은 하나의 열쇠로 통한다. 그 중에서도 필러 성형은 주름 개선 및 꺼진 볼살 볼륨 개선 등의 결과를 나타내 동안 얼굴 개선에 효과적이라 알려져 있다. 특히 필러 시술은 미간, 이마, 눈가, 눈꼬리 주름 등 폭넓게 적용이 가능하다. 깊게 패인 볼살 볼륨을 다시 채워 동안처럼 보이는데도 효과적이다.


    최근에는 필러 시술 효과의 지속 기간을 대폭 늘린 반영구 필러 아테콜필러 시술이 등장했다. 기존 필러의 경우 시술 후 1년 가량이 지나면 체내에 흡수돼 효과가 사라져 버렸다. 반면 반영구필러는 생체 흡수성이 뛰어난 물질로 이뤄져 있어 지속 기간이 월등히 늘어난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아테콜필러는 1년 후 별도로 재시술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콜라겐과 인조뼈 성분(PMMA)을 함유한 반영구필러로 10년 가량의 지속 기간을 갖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테콜필러는 지속적인 콜라겐 생성을 통해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6개월 미만 호주산 의료용 송아지 콜라겐을 사용해 안전하고 붓기가 없다.


    아테콜필러의 효과는 지난 1996년 유럽을 비롯해 한국, 캐나다, 멕시코, 중국 등 전 세계 시장 런칭을 통해 입증된 바 있다. 또한 미국 식품의약국(FDA)로부터 인증을 받기도 했다.


    쁘띠퀸의원 곽은영 원장은 "반영구필러 아테콜필러 시술 시 담당 의료진의 숙련도와 경험, 노하우 등을 면밀히 따져봐야 하는데 이는 지속 효과와 깊은 관련이 있기 때문"이라며 "시술 전 인터넷 또는 책자 등을 통해 의료진의 경력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