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티몬, 설 선물 대량 주문관 '설프라이즈' 기획전 진행한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1.05 11:24

티몬은 설 선물과 차례용품 등을 대량 구입하는 기업 고객에게 최대 60만원의 적립 혜택과 상품에 따라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설프라이즈 기획전을 26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새롭게 마련된 대량주문관은 단체나 기업 등에서 구매 시 일정금액 이상 다량 주문할 경우 할인혜택은 물론 구매금액별 적립금까지 지급하는 점이 특징이다. 20만원부터 500만원까지 구매금액대별로 최대 60만원(12%)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 또 설프라이즈 할인 쿠폰이 중복 적용될 뿐 아니라 발송하고 싶은 일자와 배송지를 각각 지정할 수 있어 혜택과 편의성을 높였다.

대량 주문관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페이지에 첨부된 주문양식을 전달하면 해피콜 진행 이후 원하는 날짜에 상품이 각 주소지로 배송된다.

아울러 티몬은 개인 고객도 충분한 혜택을 누릴수 있도록 설프라이즈 카트쿠폰을 통해 카트에 담은 상품의 합산 금액별 할인을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8000원을 할인해준다. 삼성, 현대, BC 등 카드사 쿠폰을 이용하면 최대 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김준수 티켓몬스터 고객마케팅실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개인 고객은 물론 기업 고객들도 더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대량 주문관을 오픈하는 한편, 프로모션을 강화해 실질적인 혜택을 높였다"며 "고객들이 먼저 찾는 모바일 쇼핑 채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