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롯데닷컴, 25일까지 '럭키 크리스마트픽'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12.16 10:58

롯데닷컴이 '하이마트 스마트픽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럭키 크리스마트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스마트픽'은 온라인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고객이 지정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건을 픽업할 수 있는 롯데의 옴니채널 서비스다. 롯데닷컴의 경우 지난 1일부터 롯데백화점 상품 구매 시 가까운 하이마트 매장에서 찾을 수 있는 '하이마트 스마트픽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로써 롯데닷컴은 전국 34개 롯데백화점 지점과 4,200여개 세븐일레븐, 그리고 서울·경기권 100여개의 하이마트 매장까지 스마트픽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롯데닷컴이 준비한 '럭키 크리스마트픽'은 현재 롯데닷컴이 제공하고 있는 스마트픽 서비스 이용 방법을 페이스북 등의 소셜미디어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L.POINT와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응모방법도 간단해 누구나 쉽게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럭키 크리스마트픽' 페이지 상단 우측의 공유하기 버튼을 통해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고,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된다. 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L.POINT 5천점을 지급하고, 가장 많이 공유한 공유왕 10명을 선정해 L.POINT 5천점과 함께 영화티켓 2장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월 10일 발표될 예정이다.

롯데닷컴은 12월 23일까지 하이마트 및 세븐일레븐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행사도 진행 중이다. 스마트픽으로 15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최대 5%의 L.POINT을 적립해 줄 뿐만 아니라, 세븐일레븐 칸타타 커피 모바일 교환권도 함께 받을 수 있다. L.POINT는 1월 19일 일괄 적립된다.

롯데닷컴 김동근 옴니채널팀장은 "하이마트 스마트픽의 경우 양사간 협력을 통해 내년 상반기까지 전국 430여개 지점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