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변신의 시작은 클렌징과 립스틱의 변화로부터...

  • 조선닷컴 뉴미디어경영센터

    입력 : 2016.12.15 15:49


    청순가련 청춘 스타로 알려진 민효린이 '우아하고도 섹시한 여성'으로 변화했다.


    많은 여성들이 노출이 심한 패션만으로 '섹시한 여성'이 될 수 있다고 착각하지만 매력적이고 섹시한 여성으로 변화하기 위해서는 그보다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 변화의 가장 기초적 단계는 일상적 피부 관리인 클렌징에서부터 시작된다. 클렌징 제품은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는 저자극성과 세포 수준까지 미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좋은 성분의 정밀한 품질 공정 유지가 핵심이다. 로레알 파리가 최근 선보인 저자극 클렌징 제품 '미셀라 워터'는 이런 조건들을 만족시켜 주며 프랑스 감성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청초한 피부를 가꿀 수 있게 해준다.


    '섹시한 여성'으로의 변신을 위해 클렌징 단계가 마무리됐다면 완성 단계에서 필요한 것은 립스틱이다. 예술계에서는 '빨간색을 더 많이 쓴다고 피카소처럼 그릴 수 있는 것은 아니다'는 말이 있듯이, 뷰티 업계에서는 '빨간색 립스틱을 더 많이 바른다고 해서 민효린처럼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라는 말이 있다. 깊고 풍부한 색감을 연출하면서도 고품격을 유지하는 것은 고급 립스틱 제품의 필수조건이다. 로레알 파리가 출시한 립스틱 '컬러 리쉬'는 매력적이고 섹시한 여성으로의 변신을 꾀하는 여성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한편 '아름다운 배우' 민효린이 찍은 뷰티 영상이 조회수 20만을 가뿐하게 기록하며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영상은 젊고 실력있는 멤버들로 구성된 UGI프로덕션이 제작한 것으로 컴퓨터 그래픽과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표현 기법을 통해 최고의 제품들과 아름다운 여성의 변화 과정을 감각적이면서도 섬세하고 럭셔리하게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