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메이크샵, 쇼핑내역 통합관리 앱 '샵계부' PC버전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12.14 15:08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은 온라인 쇼핑내역 통합관리 앱 '샵계부'의 PC버전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4년 9월에 출시된 샵계부는 G마켓, 11번가 뿐만 아니라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등 국내외 유명 온라인 쇼핑몰의 주문 및 배송내역을 로그인 한 번으로 통합관리 할 수 있는 앱이다.

샵계부앱은 일자별·쇼핑몰별 주문내역 조회, 쇼핑 예산 설정 및 지출내역관리, 자주 가는 쇼핑몰을 따로 모아 관리하는 즐겨찾기 기능, 주문 및 배송내역이 추가되거나 변경될 경우 알려주는 푸시 기능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출시 이후 3만여건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다.

이번 PC버전은 샵계부 앱 버전의 다양한 기능과 함께 보안 기능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회원가입을 통해 그동안 앱에서 지원하지 못했던 백업 기능을 추가해 좀 더 편리한 쇼핑환경을 구축했다. 또한 삽계부 이용 고객들의 구매패턴과 관심 상품 등의 쇼핑환경을 분석해 최저가의 인기상품을 카테고리 별로 제공한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샵계부는 주문내역 통합관리를 통해 이용자들의 계획적인 소비에 많은 도움을 준 앱"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쇼핑편의를 위해 다양한 측면에서의 지원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