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야놀자, 크리스마스 맞이 '소원트리' 프로모션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12.09 10:40

야놀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야놀자에 소원 쓰고, 홀가분하게 떠나보고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야놀자 프랜차이즈 79개 지점에 비치된 '소원카드'에 소원이나 고민, 가고 싶은 여행지를 야놀자 아이디와 함께 적어 '소원트리'에 걸거나 프런트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이벤트 인증샷을 촬영해 '#놀아보고서', '#떠나보고서' 해시태그와 함께 SNS 채널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총 310명을 추첨해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며 이 중 10명에게는 2인 왕복 교통비와 여행에 필요한 선물을 담은 '홀가분 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내달 11일 문자 메시지로 개별 통보한다.

야놀자는 소원트리 프로모션 외에도 연말 여행객을 위한 'MW 홀리데이 에디션'을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MW는 야놀자의 11년 숙박 노하우가 담긴 자체 프리미엄 침구 및 비품 브랜드다. 총 3149개의 객실 200만명의 투숙객을 분석해 1년간 개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영국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올라카일리' 바디케어 제품 등 총 14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야놀자 펜션과 호텔나우 앱을 통해 홀리데이 시즌 객실 예약 시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홀리데이 시즌 객실은 호텔나우와 제휴한 11개 특급호텔과 야놀자 펜션에 등록된 고급 펜션, 풀빌라 등이다.

조세원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연말연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감동을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야놀자와 함께 소중한 추억이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