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인포섹, '시큐리티 투데이' 누적 다운로드 10만건 기념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11.23 16:04

SK인포섹(대표 한범식)은 스마트폰 보안앱 '시큐리티 투데이'가 정식 출시된지 17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10만건 돌파를 기념해 사용자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시큐리티 투데이'는 기상 예보 콘셉트를 차용한 알기 쉬운 UI와 다양한 기능으로 구글플레이에서 사용자 평점 4.7점(5점 만점)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악성코드 검사, 취약점 진단, 악성 URL 문자메시지 차단 등 다양한 보안 기능과 보안앱 특성에 맞춰 통화 기록, 주소록 등 개인정보로 간주될 수 있는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는다는 점이 호평을 받고 있다.

SK인포섹은 내달 18일까지 '시큐리티 투데이' 사용자에 대한 이벤트를 차례로 진행한다. 매일 한번씩 참여 가능한 룰렛 돌리기, 주변 사람들에게 앱 추천하기, 사용후기 남기기 등 총 세 가지 방식으로 이벤트 참여를 할 수 있다.

김경현 SK인포섹 마케팅본부장은 "보안에 대한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큐리티 투데이'와 같은 보안앱 사용이 늘어나고 있다"며 "앱 사용자 여러분들이 남겨주시는 여러 의견을 귀담아 들으며 '시큐리티 투데이'의 보안성과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